본문 바로가기
소비정리/맛집

7월 베라 신상 도리도리팽도리 솔직후기

by 마리애정 2022. 7. 17.
728x90
반응형

이번에 베스킨라빈스에서 7월 신상으로 도리도리팽도리라는 아이스크림이 나왔다고 합니다.

포켓몬에 굉장히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어서 이번에 구매를 해봤는데요 :)

얼마나 맛있을지 솔직한 후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리도리팽도리

도리도리팽도리라는 이름은 포켓몬스터에서 나오는 펭귄포켓몬인 팽도리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팽도리의 색에 맞게 아이스크림을 구현하였더라고요. 그래서 살짝 팽도리를 녹여먹는다는 느낌이 드는 7월 베라 신상입니다.

설명을 살짝 읽어보니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느낌이 나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했습니다. 

저는 평소에 슈팅스타와 같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7월 베라 신상 도리도리팽도리도 많이 기대가 되었습니다.

마음에 들었던 부분

제가 이것을 구매하고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싱글컵이었습니다. 

포켓몬 제품을 구매해서 그런지 아니면 모든 싱글컵이 이거였는지는 몰라도 포켓몬스터 볼 안에 7월 신상 아이스크림을 담아주니 더 기분이 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만약 베라에 포켓몬스터 관련 아이스크림을 드시러 가신다면 꼭 싱글컵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기억하는 팽도리가 그대로 구현된 색깔이라 느낌이 이상하였지만 녹기 전에 얼른 집에가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엄마는 외계인과 같은 아이스크림보다 훨씬 빨리 녹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만약 먼 지역에서 구매를 하시는 분이라면 드라이아이스를 조금 더 많이 달라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베라 7월 신상 먹어본 솔직후기 

제가 먹어본 후기는 소다맛 슈팅스타인데 바닐라맛이 약간 들어간 느낌이 들었습니다.

소다와 슈팅스타 그리고 바닐라를 모두 좋아하는 사람이기에 크게 맛이 없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는데요.

각기의 매력이 조금 묻히는 느낌이 들어서 다시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다시피 굉장히 빨리 녹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구매하신 분이라면 빠르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저는 맛있게 팽도리를 (?) 다 먹었답니다. 

피카츄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바나나 맛이어서 그런지 특색이 확 사는 느낌이 있었지만 팽도리는 그런 부분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지난달에 큐브팩으로 나온 꼬부기와 비슷한 느낌이어서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자체가 소다맛이 약한 것인지는 몰라도 뽕따와 같은 강한 소다맛을 찾으시는 분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솔직한 7월 베라 신상 도리도리팽도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